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 후기

by 슈와아 2023. 3. 9.
반응형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 리뷰

오늘 소개할 내용은 바로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이다. 이 제품은 지루성 피부염이나 피부가 너무 건조한데, 민감성인 분들한테 좋다. 왜냐하면 내가 지루성피부염과 민감성을 둘 다 가지고 있다.

웬만하면 화장품을 막 사서 구매를 할 수가 없다. 화장품이 잘 맞지 않으면 엄마한테 쓰라고 주게 되더라.

 

제로이드 제품을 알게 된건 바로 우리 아빠 때문이었다. 내가 잠깐 외국에 나갈 때 아빠가 피부가 겨울만 되면 너무 건조해져서 엄마가 피부과 가서 구매를 하게 되어서 내가 몰래 한 번씩 쓰곤 했는데, 내 피부에 굉장히 잘 맞았던 기억이 있다.

그래서 내가 결국 제로이드 크림을 1통을 다 써버렸다. 그러다가 제로이드 제품들만 구매하게 되었는데, 가끔 피부에 트로블도 나는지라서 이 제품을 검색하다가 알게 되어 구매하게 되었다.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 성분과 가격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의 가격은 인터넷 구매가격으로 3만원정도 내외로 구매할 수 있다.

용량은 30ml 이고, 네오팜에서 제조했다.

이 제품의 특징은 내가 써본 결과, 자극이 없다. 그리고 발림성도 부드럽다.

 

특히 여름에 쓰면 좋은 제품인데, 반복되는 트러블로 인한 진정앰플이다. 보통은 트러블이 일어나면 피부에 자극을 줄 수 있는 제품들을 쓰는데, 이 제품은 자극이 전혀 없는 게 특징이다.

이 제품의 효과는 바로 저자극+트러블예방+민감피부 에 즉각 진정효과를 주는 것이다.

 

주요 성분으로는 듀얼가드 9와 다이포타슘글리시리제이트, 징크글루코네이트가 있다고 하는데 이러한 성분들은 위에 같이 저자극 및 민감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준다고 한다. 그리고 향료 및 파라벤 등등도 첨가되어 있지 않다고 한다.

 

사용방법은 크림 바르기 전에 2-3방울 정도 넣어서 발라주면 된다. 아니면 섞어 발라주거나 하면 된다.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2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2

제로이드 핌프로브 카밍 앰플 포스팅 마무리

내가 이 제품을 써본 결과 여름에 가장 최적화된 화장품 중에 하나이다.

순하고 자극이 없어서 나로서는 만족하는 제품이다.

병원에서 판매하는 제품이기 때문에 더욱더 신뢰가 가는 제품이기도 하다.

어쨌든 피부가 민감한데, 좀 자극 없는 제품을 원한다면 이 제품 추천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