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화장품리뷰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 리뷰

by 슈와아 2024. 8. 1.
반응형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 이미지1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 이미지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 리뷰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할 내용은 바로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입니다.

제가 원래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제품을 자주 쓰고 있는데요~ 특히 잘 쓰는 제품이 바로 클렌징워터 제품입니다.

그래서 쓰다 보니 순한 것 같아서~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을 구매했는데요.

가격은 현재는 52,000원 정도에 판매를 하고 있네요~

저는 올영 세일 때 38000 원주고 산듯싶어요~ 정확하진 않지만!

세럼 용량은 30 ml 정도이고요~ 유통기한은 개봉 후 6개월까지입니다.

세럼자체 유통기한도 짧기도 하고 ㅠㅠ 제가 썼을 때는 너무 많이 바르면 피부에 바로 흡수가 안 돼서 하얗게 일어나는 느낌이 들거든요~

그래서 그냥 계속 없어질 때까지 얼굴에 두드려줍니다.

수분탄력강화세럼이라고 해서~ 피부 자체는 자극이 없습니다.

제 피부는 지루성피부염과 민감성입니다.

그래서 딱히~ 뭐 피부 트러블 같은 건 없었습니다.

하지만 가격에 비해~ 용량도 적고~ 텍스쳐도 끈적한 느낌이 있어서~ 또 재구매의사는 없는 것 같아요~

홍보를 엄청 하는데~ 너무 비쌉니다 ㅠㅠ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 이미지2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 30ml 이미지2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히알루플러스 세럼 대신 추천템

 

바이오더마 토너
바이오더마 하이오드라비오 토너

 

바이오더마 그나마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는데 ~ 이거 살바에는 차라리 하이오드라비오 토닉을 사시는걸 더 추천드려요~

특히 여름철에는 끈적이는 거 싫어하시면 하이오드라비오 토닉처럼 수분팩으로 쓰거나~ 하시는 게 피부에 끈적임 없이 수분감 가득하실 것 같아요~~ 가격도 많이 저렴하고!!!

바이오더마 세럼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

 

 

 

그리고 또 추천할 제품은 바이오더마 하이드라비오 세럼 있거든요 아래 이미지처럼 이 제품이 가격도 상대적으로 낮고~

자극도 없고, 바르자마자~ 끈적거림도 없고~ 여름 겨울 사계절용으로 무난하게 쓰는 게 나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이 제품은 현재 40000원에 판매하고 있는데, 제가 세일할 때 28000원 정도 주고 구매한 기억이 나네요~ 

암튼 세일할 때 꼭 한번 구매하셔서 써보는 걸 추천드려요~~ 피부에 자극 없고 순합니다.

그럼 전 이만~ 더 좋은 제품으로 찾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